국내 최대 수상 레저 리조트인 가평 ‘캠프통아일랜드’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풍성한 10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2018 캠프통아일랜드 패밀리 페스티벌'은 10월 한 달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진행된다. 캠프통아일랜드 숙박객은 숙박 당일 행사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비 숙박 고객은 별도 티켓을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0월 페스티벌 기간 내 숙박객에게 LED 소원풍선을 증정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8 캠프통아일랜드 패밀리 페스티벌 주요 행사 일정을 살펴보면, 10월 13일에는 가을 맞이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구스아일랜드 옥토버베스트가 캠프통아일랜드 일대에서 진행되며, 10월 15일에는 수능 D-30일을 맞아 강성태의 ‘수능 파이널 공신 강성태 콘서트’가 열린다. 또한 19일에는 방송으로 잘 알려진 스타 셰프 미카엘과 함께 캠핑요리를 직접 해볼 수 있는 ‘캠핑요리 대전’이 열린다.
또한 10월 페스티벌의 정점을 찍을 리얼 격투 ‘네오파이트14 격투기 대회’는 10월 20일에 개최된다. 70kg 토너먼트 준결승에 진출한 4명의 파이터의 멋진 경기를 감상할 수 있다.
10월 23일은 반려동물 전문가 이웅종 소장과 함께하는 펫데이가 개최되며, 24일에는 펫팸족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맘스 힐링 위크와 미드나잇 할로윈, 키즈 테마 룸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가평 캠프통아일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수상레저와 인피니티풀, 둘레길, 바비큐 등 캠프통아일랜드에서 언제나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은 물론이고, 가을을 맞아 더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10월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라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거나 선선한 날씨에 서울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캠프통아일랜드에서 시간을 보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친구 힐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인 6만 9천 원에 숙박이 가능한 패키지 등 10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 13일~14일 숙박 구매 시,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 티켓을 증정한다.